CM GEL_강관압입용 지반침하방지제

각종 토목공사현장에서 지반의 불안정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지반의 침하·변형을 막아주며 공극을 메워야 할 경우 간편하게 조제하여 대응할 수 있는 2액형 지반침하 방지제가 개발되었습니다.
추진관공법·쉴드공법 등의 지하터널공사나 지반굴착공사 과정에 발생하는 지반의 침하나 변형·함몰 또는 공극현상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시멘트밀크나 각종 그라우트제를 사용할 경우 높은 강도로 경화되어 계속적인 시공에 장애가 되므로 시공 과정이나 장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지반을 안정화시킬 수 있는 소재의 개발이 절실히 요구되었습니다.
CM GEL은 기존의 그라우트장비를 그대로 활용하여 간단한 조제로 적당한 강도의 Gel을 형성하여 최적의 시공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A액과 B액의 점도가 낮아 지반의 공극으로 침투가 빠르고 고르게 메워 주므로 효과가 매우 큽니다.
2. 약제의 사용농도를 조절하면 gel time을 10초~30초 사이로 조절 가능 합니다.
3. 안전성과 작업성이 우수한 그라우트재로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1. 아래의 표준사용농도를 참조하여 각각의 용해조에 물을 계획량만큼씩 넣은 후 약제를 각각 투입하여 약 5분이상
    교반하십시오.
2. 두 종류 액이 사용 부위에서 만나 골고루 섞이도록 2중관 또는 각각 별도의 배관을 통하여 동일한 유량이 흐르도록 하여야
    합니다.
(1m3 기준)
A액 (0.5m3) 청수 285L
규산소다 3호 215L
B액 (0.5m3) 청수 440L
CM-GEL 55kg
 시멘트 100kg

1. 외 관 : 연갈색
2. pH : 7.0 ~ 9.0

22kg 지대(paper bag) / 1PLT: 50bag